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빵사려 와서 1시간 기다려. .

마이브랜드엘에이 2019. 4. 27. 09:27

인천 병원방문을 위해 출발 하면서 어쩐지 1시간이나 더 일찍출발하여 오픈시간 전에 미리줄서서 꽉배기 를 맛있게  만든다는 먹방TV를 보고ㅋㅋ 아내의 등살에 결국은 따를 수 밖에 없었다

1시간은 기다려야 할듯 이렇게 빵사기 위해 1시간을 기다릴 가치가 있을진 먹어봐야 겠지만 우리뒤에 는 줄이 더 길게 서 있다.

생활의 달인 꽈배기 달인 상호는  베이커리율교 달인 간판을 부착안해도 줄을 길게 선다 꽈배기는 1인당 5개 이내 란다 꽈배기는 미끼상품이군요 ㅋㅋ
운전중에 맛을 봤는데 콩고물을 무처서 목이 메인다 ᆢ 1시간씩 기다릴 만한 가치는 아닌것 같아요

잘못하다간 병원예약시간 늦을까 조마조마 해진다.
다행히 늦진 안았다. 검사결과 퍼팩트 하단다 ᆢ 건강보다 큰재산은 없다 그래서 우리부부는 부자 맞네요 ᆢ

용인청소년수련관 수영장이 리모델링 공사로 6개월(7월1일 부터 12월31일 까지) 휴관이다 그래서 영통종합사회복지관으로 수영장을 옮겨야 하는데 65세 이상 고혈압같은 지병이 있는경우엔 의사소견서 의 내용에 수영을 해도 좋다는 내용을 기록해야 한단다

병원에서도 근거를 남기기 위해 혈압체크 심전도검사를 한후 소견서를 받았다

이제 발안으로 고고ᆢ점심은 형님 형수님과 함께 해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