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오바지화장품 사용방법 에 대한 Tip

마이브랜드엘에이 2019. 4. 23. 11:46

오바지화장품을 사용하시면서 효과는 극대화 부작용은 극소화 할수 있는 Tip을 알려드릴게요.

첫째 ~ 과욕은 금물입니다. 자주 바르고 많이 바르면 좋을것으로 생각하셨다면  아닙니다.
하루에 두 번 Am/Pm 에 바르시는 것이 원칙입니다.
Am/Pm에  사용하시는 방법은 각각 다름니다

둘째 ~ 오바지 화장품을 사용하시는 동안 Am 에 자외선차단제를 꼭 바르셔야 합니다.
SPF50. ++ 정도면 됩니다.
오바지 기능성화장품 을 바르시면 모공이 활짝 열려 자외선 차단이 안되어 기저막을 통과하여 멜라닌 분포가 집중되고 기저층(엘라스틴엠보스)에 기미와 잡티가 생깁니다.

셋째 ~ 6# 하이더레이더 를 듬뿍 바르시는것이 좋습니다 ᆢ피부가 드라이 하면 스킨이 빨갛게 부을수 있기 때문에 피부는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시길 바랍니다 . 만일 피부가 빨갛게 부었다면 이미 문제가 생긴것 입니다 ᆢ 그럴 땐 기능성 제품의 사용을 중지하고 피부상태가 정상적으로 회복된 상태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알러지증상 처럼  오톨 도톨 피부발진이 생기게 되면  병원에 가야 하는 경우도 있어요

레이져 시술과 오바지화장품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가 라는 질문을 종종 받습니다 병용할 수 는 있지만 버닝이 오기 쉽습니다 될수 있으면 병행사용은 안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기타궁금사항은 언제든지 마이브랜드엘에이.com 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