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재의 수요일 의 묵상

마이브랜드엘에이 2019. 3. 6. 04:38

어둠을 밝히는 촛불에 불을 당긴다 재의 의미를 묵상해 본다ㆍ모든것이 다 타고 남은것이 바로 재 아닌가 오늘부터 사순시기가 시작되는 재의수요일 이다 성지가지를 십자가고상에 함께 두고 지내다가 사순시기에 모든 신자들이 성지가지를 제출한다 이걸 태운재를 신부님께서 이마에 찍어 주시면서 '흙에서 왔으니 흙으로 돌아가라' 죽음을 깨닫고 준비하는 거룩함이 깃든 말씀이다 ᆢ 그래서 오늘은 새벽에 더 일찍 일어나서ᆢ

나의 인생 70 여년의 여정을 되돌아 본다ㆍ곰곰히 생각해 보니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ㆍ행복한 나이 에 들기 때문일까ᆢ이제 인생의 의미를 조금씩 이해하고 깨달기 때문이 아니라 철이 들기 때문일게야 ᆢ 철들 나이가 되었죠ㅋㅋ
 
행복의 조건이
첫째 물질적, 신체적으로 고통을 느끼고 있는 사람들 이란다ㆍ
그렇지 그런 조건이라면 딱이지

둘째 윤리적인 가치와 정의의 실현에 투신한 사람들 이란다.

나의 삶이 비윤리적이지 않고 불의하지는 않았다 ᆢ 나는 내꺼는 내껏이고 네꺼는 네껏 임을 안다.
이것을 안다면 불의한 사람은 아니란다
셋째 신앙 때문에 박해받는 사람이란다 ᆢ 나는

박해까지는 아니지만 시간과 노력을 기울리는 일에 나름 아주 조금은 노력했죠?  이것은 하느님께 여줘보는 독백이다.

가만히 나의 마음속을 들여다 보면서 아~~~ !! 나는 참 행복한 사람이구나  행복이 멀리있지 안고 나의 삶안에서 함께 하고 있음을 발견한다 너무 너무 감사한다

아침에 일어나  우리나라를 위한 기도를 드린다 나라없는 설음을 보았기에 평화로운 대한민국 을 위해 기도드리렵니다 사회를 위해서도 기도드린다 ᆢ 사회를 리더해 나가는 분들을 위해 기도드린다 ᆢ 아첨하지 말고 편가르기 하지 말라고 레지오 단원들을 위한 기도드린다 ᆢ 단원들의 기도지향이 꼭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면서 ᆢ 우리가족을 위해 기도 드린다 ᆢ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도로 청해본다  그리고 행복을 주신 하느님께 감사드립니다

아침에 수영장 에서 수영할수 있어 행복합니다. 동료들이 늘 배려해주는 마음에 감사하며 어깨를 빌려주는 친구 목욕바구니를 챙겨주는 형들께도 감사 .손이 짧아 혼자서는  등에 로션을 바르기 힘들어 하는 나의 등에 사랑의 손길로 로션을 발라주는 회원 께도 감사합니다 ㆍ

맛있는 드립커피를 매일 아침마다 내려주시는 친구들 모두사랑합니다 매일아침을 행복하게 시작하는것이 은총임을 느낍니다ᆢ

그리고 나에겐  오바지화장품을 구매해 주시는 고객님들을 기억하면 하루가 행복합니다 물론  판매수익으로 생활하고 있겠지만 그것보다 좀더 디테일 하게 생각해보니
오바지화장품 사용하는 방법을 문의하시는 고객님께 친절히 설명을 드렸고 결과물이 좋아서 피드백 해주시면서
기미 주근깨 없어지고 얼굴이 밝아 졌다고 뎃글 올려주시고 어떤 고객님은 친절하고 배송이 빠르고 포장하나하나 신경쓰고 사은품으로 드린 10주년 기념으로 드린 레지나리페어크림 고맙다는 많은 뎃글 보면서도 감사하죠 ᆢ요즘은 공동구매가 많아 매출이 부쩍 많이 올랐죠ᆢ 이것도 감사 드릴 일 입니다ᆢ

이 사진은 사은품으로 드린 준비물입니다  일이 있다는것 정말 감사할일이죠 ᆢ ERP 로 세무회계 처리해주시는 형님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잘 만들어준 레지나원장 너무너무 예쁜딸을 함께  가족묶음세트로 이루어 주셔서도 감사드립니다

이제 수영장 갈 시간이 지났네요 여기까지만 쓸게요 이글을 읽으시는 모든분들 오늘도 하시는 일속에서 큰 기쁨과 보람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행복하세요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