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영장에서 나와 드럽커피 한잔 마시면서 나의 얼굴이 오늘을 맑음이란다 ᆢ 요즘 늘 흐린날씨 였는데

사실 어머님 여윈후 마음이 밝지 못한건 당연했겠지 ᆢ 그런데 오늘은 기쁜일 있었어요 ᆢ 라고 물어본다 내가 소인배 인건 틀림없나 봅니다 ᆢ 얼굴 표정에 감정이 노출되면 소인배 라고 하든데 ㅎㅎ

마음에 기쁨이 가득 넘치도록 노력할게요 라는 말에 기쁨이 노력한다고 오는것은 아닙니다.

기쁨은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있을때 나온단다  어디에 그런 이론이  쓰여 있는가 ㅋㅋ

손녀가 할아버지에게 기쁨을 전해줘서 기쁨에 전염이되었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커피 한잔하는 것도 기쁜일이고 남들 정년퇴직하고 놀고 있는데 나는 일을 붙들고 있으니 이 또한 기쁜일이 아닌가

기쁨은 전염성이 강하다ᆢ 나도 이웃에게 기쁨의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메신저 역할을 해야겠다 기쁨을  나누면 기쁨이 배가 된다지 않는가 ᆢ!!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