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특강에 참석하였다

마이브랜드엘에이 2017. 9. 30. 05:54

오랬만에 평신도 이신 이인옥,체실리아 자매님 께서 특강을 하신다는 공지를 보면서 ᆢ 잘 모르는 분이신데 ᆢ 어떤 강론을 하시까 궁금했다 저녁미사가 끝나자 많은  신자들이 자리를 떠났다

강사에게 조금 미안한 마음이 든다 ᆢ남아 있는 분들의 집중도는 매우높은것 같았다 ᆢ 삼위일체 하느님에 대한 내용이다 이 내용은 사실 무척 설명하기가 어려운 부분이다 그런데 사진에도 나와 있드시 창조주 하느님ㆍ 구속주 하느님ㆍ성화주 하느님 으로 써의 삼위의 하느님을 설명한다

용어가 신선한 느낌이 든다 ᆢ구속주 라는 의미는 죄에 물든 인간을 죄에서 구원하시려 하늘에서 내려오신 하느님 즉 예수님을 의미한다ᆢ

성화주 하느님은 인간을 거룩하게 삶을 변화시켜서 히느님과 나의 일치를 이룬다는 뜻이다ᆢ

암튼 잘 듣고 이인옥 체시리아 자매님께 감사드리며 오늘책 이 출간되었다는 말씀을 하셔서 가톨릭에 접속하여 이인옥님이 쓴 글을 검색해 보았다 6백 여편의 글을 올려놓았다 ᆢ이 정도면 책을 써도 훌륭할것이다ᆢ내용으로도 평신도가 이 정도의 글은 쓴다는것은 대단하다는 느낌이든다 다음 특강때에 책한권 사야겠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ᆢ

댓글